본문 바로가기

뒤죽박죽 얼씨구 좋구나

GM대우 "1년 동안 차 공짜로 타실 분~"

 라세티, 마티즈 무료 시승 기회     1년 동안 무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차량은 아니지만, 1년 무료 시승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 입니다.
믿져봐야 본적인데 신청할렵니다.


GM대우 "1년 동안 차 공짜로 타실 분~"
출범 7주년 기념, 777명에게 1년간 장기 시승기회 제공

GM대우가 고객들이 1년 동안 무료 시승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한다.

GM대우는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777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로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 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각각 390명, 387명 등 모두 777명에게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난 7년 동안 GM대우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GM대우는 국내 시장에서 판매 증대를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일 777 캠페인'은 이번 달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응모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 차종 중 하나를 선택, 전국 GM대우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오는 12월24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고 이 때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실시될 2차 응모(377명)에 자동 신청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라세티 프리미어ID'는 1.8리터 가솔린 CDX 최고급 모델로 전동 선루프와 주행안정시스템(S-ESC) 등 최고급 사양이 기본 장착됐다. 색상은 벨벳 레드 등 총 6가지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역시 전자동 에어컨, 자동브레이크시스템(ABS), 동반석 에어백, 15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된 그루브 스타 에디션 최상급 모델로 총 7가지 색상이 제공된다.

시승기회를 얻은 고객들은 1년 동안 해당 차량을 타면서 차량의 성능과 품질,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GM대우가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GM대우가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이번 시승 차량 등록을 위한 제세공과금 전액을 부담한다. 다만 고객들은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영에 대한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GM대우는 지난 2003년에도 회사 창립 1주년을 기념해 업계 최초로 총 1000명에 달하는 고객에게 1년 동안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자료출처 : 머니투데이 원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