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한 제목이 없어서 홀딩시킨 포스트(가제 : 이중인간 김명민??)
한 동안 시청자를 열광케 만든 '베토벤 바이러스'(이하 '베바')가 종영 되었습니다. 매회 방송이 끝나기 무섭게 속속히 올려지는 베바에 대한 감평 등을 읽고 있으면 어찌나 글을 잘 적으시는지 감탄이 절로 나올 지경이다.

노래방 열풍 이후 최대의 열풍 "블로그"
십오 여년전부터 불기 시작한 노래방 열풍으로 대한민국 국민들 대부분은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가지게 되었다. 블로그 열풍 덕분에 십 년후에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글쓰는 능력과 비평 안목이 어떨할지는 대략 짐작이 간다....( 칭찬?...빈정거림?...잠깐 옆길로 갔다가 제자리로...)


좌우지간 내가 베바를 즐겨본 이유는 물론 줄거리도 좋았지만 오로지 '김명민'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의 연기력, 완벽한 외모는 아니지만 웬지모를 포스가 파악파악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지적이고 야망이 있는 모습이 나와는 정반대이기에 대리만족 욕구 때문이기도 하다.

그가 출연한 드라마 '하얀거탑'과 '베바'에서 찾은 그가 가진 공통점과 차이점 을 나름 찾아 보았다.

공통점1  손가락으로 밥 벌어 먹는다.

지휘자의 생명은 손가락 외과의사의 생명도 꼴랑 손가락


공통점2  멋쟁이 No.1 & 못마땅한 상황일 때는 밥맛 떨어질 만치 상대를 몰아세운다.

차이점....하나만 찾았다. 혹시나 더 있다면(알려주세기를...)

김명민 in 하얀거탑 :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릎까지 굻(굵?)는 일도 한다.


김명민 in 베바 : 자기 기준에 따라 '아닌 건 아니다'라고 주장한다. 이걸 정의감이라 해도 되나..



김명민 in 하얀거탑 vs 김명민 in 베바                   ???????????????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최근 작성 트랙백
프로필
공지사항
글 보관함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