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이트가 나의 블로그 내용을 인용하다
앞선 포스트에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이야기를 던졌습니다.
이 포스트가 일본 어느 사이트에 소개 되었습니다.
그 배경에는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검찰수사를 바라보는 대한민국 국민의 의견을 일본국민에게 전하가고자 하는 의도 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으로 죽음으로 내몰아간 대한민국 검찰과 현 정권의 공작이 막장 드라마 시즌2를 과연 어떻게 엮어갈까하는 일본인의 관심이 높은가 봅니다.

아래 이미지는 일본 사이트에서 캡쳐한 그림입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는 것을 구글 번역 서비스 이용하여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중에서 하얀색 바탕의 글 상자가 저의 포스트 내용을 인용한 부분 입니다.
기계적인 번역에 바탕을 둔 서비스이기에 의미전달이 100%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노무현 정부에서 한국 최초의 여성 총리를 지낸 한명숙 (한명숙) 전 총리에게 뇌물 의혹을 가한 사건으로 서울 중앙 지검은 16 일 구속 영장을 잡았다. 한 전 총리는 2007 년 전 대한 통운 사장 곽 욘우쿠 5 만 달러 (약 449 만원)를 받았다으로 2 차례에 걸쳐 출석을 요청하고 있었지만, 결백을 주장하고 검찰의 소환에 응하지 않았다. 

당분간, 검찰은 아직 確たる 증거를 제공하지 않고 "검찰이 주장하는 총리 관저에서받는 것은 불가능" "대가로 너무 적다"등을 이유로 "정치적 음모이다" 라는 견해 강해져왔다. 한국의 야당이다 국민 참여 정당과 민주당의 반발도 강하고, 15 일 번화가 명동에서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정치 공작 분쇄와 반대로 민주 세력 규탄 대회"가 열렸다. 

이 상황을 받아 한국의 인터넷에서 검찰과 정부에 대한 비난이 쇄도하고있다. 블로거 "쌀 이야기"는 "체포 영장의 발급은 확실히 정치적인 이용이다. 4 대 하천 사업과 세종시 문제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분산시키고 절망시키는 전략이다"고 지적 여론을 조성하고있는 검찰과보고 보지 못한 가장하는 권력, 그리고 언론의 편파 보도에 분노를 폭발시키고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한명숙 전 총리가 돈을 받았다고 일부 언론이 보도하고 있었지만, 作り話라고 생각, 기분에 고정했다. 내심은 이 혐의가 사실이라면과 걱정도 있었지만, 오늘부터 믿는 마음이 엄격하게됐다 "고 말하는 목소리도있어 계속 명동에서 열린 규탄 대회 유 シミン 전 장관의 연설을 만지고"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믿음만 대신 회사 또는 가족 삶에서 작은 차이에서 소외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반성하게되었다 "라고 감동하는 모습도 伺え했다. 

따라서,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뇌물 혐의에 대해 많은 네티즌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한 전 총리의 순결을 믿고 있으며, 이와 함께 민주주의 세력에 대한 박해 인의 견해도 많은 보인다. (편집 담당 : 김 뜻 히데)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최근 작성 트랙백
프로필
공지사항
글 보관함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