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 사이트 리뷰광고로 돈벌기(Linkworth)
요즘 저의 최대 관심사는 '블로깅으로 돈 벌기' 시도일 겁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의존하는 방법을 탈피하고자 '다음 애드클릭스', '올블릿', '링크프라이스'의 광고도 같이 걸어 두었습니다. 이들 광고의 큰 특징은 한번 설치를 하면 방문자의 클릭과 가입을 일방적으로 기대하는 인내심의 결과에 따라 수익의 크기가 차이가 나는 것 입니다. 경우의 수를 높이기 위해서 방문자의 유입수를 늘리기 위해 포스트의 컨텐츠나 제목을 교묘히 이용하기도 합니다.

LinkWorth 로고


오늘 제가 발견한 곳은 IamVIP즐거운 블로깅 님의 "LinkWorth(링크워스)"라는 사이트 입니다. 거칠게 말해서, 단어 Link와 Worth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링크를 걸면 수익이 된다'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간단하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 일은 단순하게 광고를 유치하고 광고포스트를 등록시키기만 하면 된다는 것 입니다(사례 보기)

LinkWorth 개념도

LinkWorth 개념도



LinkWorth가 중개업체가 되어 광고의뢰회사와 해당블로그의 거래를 성사 시켜 줍니다. 해당 블로그가 해야할 일은 광고의뢰회사의 알림 포스트만 올려주기만 하면 수익을 벌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물론 영어로 작성된 포스트 입니다. 저도 아직 영문 광고 포스트를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그리 어려울 것 없다는 생각이 됩니다. 왜냐하면 광고의뢰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사소개글이나 제품소개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그렇다면 영어를 아예 몰라도 된다는 이야기가 아님).


LinkWorth를 통한 돈벌기가 가져다 주는 잇점은

1. 방문자의 유입에만 의존하는 방법을 탈피할 수 있다는
2. 블로깅하면서 동시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3. 그러면서 돈도 벌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이만하면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속속히 파헤쳐 보면 단점이나 비경제적인 부분도 발견될 수 있겠지만 말 입니다.

LinkWorth의 포스트 사례보기
사례 1. Mobile-Weblog


LinkWorth를 통해 돈버는 사람들 보기







LinkWorth에 접속 후 메세지 센터에 아래와 같이 2개의 광고의뢰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광고수수료를 $5로 책정했기 때문에 쉽게 광고의뢰를 받을 수 있지 않았나 판단합니다.
광고수수료 $5는 '70 vs 30 = 블로그 vs LinkWorth"비율로 나눠먹기 하는 모양입니다.
(아래 화면이 이미 광고의뢰 접수 한 후 캡쳐된 화면이라 실제 화면과 다를 수 있음)



아래는 광고의뢰 승인한 곳 중의 하나 입니다.



해당사이트(www.pearlsonly.com)에 접속하니 진주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사이트더군요. 이제 남은 일은 해당 사이트를 분석해서 적절한 내용으로 포스팅하는 것만 남아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최초 발견자 블로그 가 보기
링크워스를 알게된 경로

처음 받으로 링크워스 수익금

링크워스 실적

2009/05/06 - 블로그 4월 결산
링크워스 첫 실적 등록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최근 작성 트랙백
프로필
공지사항
글 보관함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