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와 함께하는 달콤한 XNOTE MINI 아이스크림

대한민국 여자배우들 중에서 '수애' 다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바로 '신민아'씨 이다. LG노트북의 광고모델로 '신민아'씨가 나올 때부터, 내 마음 속에서 LG노트북 제품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생겼다.


그녀 신민아가 풍겨내는 투명한, 청명한, 상큼한 이미지가 이번 LG전자 미니 노트북 'XNOTE MINI 아이스크림'의 외형 색상과 아주 잘 매칭이 되고 있다.


그녀 신민아의 몸매는 결코 S라인이 아니다. 그럼에도 그녀에게는 넘치지 않는 적당한 섹시미가 묻혀나온다. 열흘을 굶는 다이어트로 개미허리의 여자가 주는 인위적인 섹시미와는 다르다. 그녀는 더불어 도시적인 세련미도 곁들여졌다. 'XNOTE MINI 아이스크림'의 분위기와 흡사하다.




LG전자가 부담없고 이기적인 미니 노트북(XNOTE MINI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0123

특징

부팅없이 인스턴트 컴퓨팅이 가능한 SMART ON

'스마트 온(SMART ON)'이라는 기능을 이용하면 부팅없이 웹-검색은 물론이고 채팅, 사진 감상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키보드의 SMART ON 버튼을 누릅니다.
SMART ON메뉴를 선택합니다.
(웹, 뮤직, 채팅, 포토, 온라인 게임, 인터넷 전화)
스마트 온으로 인터넷 이용시 DirectX환경의 웹사이트는 검색 및 활용에 제약이 있습니다.
* 온라인 게임, 채팅, 인터넷 전화(스카이프)는 개인 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PC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파일이나 사진 파일을 감상할 수 있다.
(USB메모리 또는 메모리 카드의 음악, 사진 재생)


유캡 뷰어로 즐기는 Funny 커뮤니케이션
130만 호소의 웹켐과 YouCam뷰어로 좌우변경, 배경설정, 특수효과를 이용한 재미있는 영상 채팅을 즐길 수 있다.





키패드, 키보드 확장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


스마트 링크 케이블의
편리성
데이터 전송이 편리한 USB 방식 스마트 링크 케이블을 적용하여 데스크톱 PC의 자료를 노트북으로 쉽고 빠르게 전송 할 수 있다.


초간편 시스템 복원과 LG스마트 리커버리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라도 손쉽게 시스템 복원이 가능한 LG 스마트 리커버리 시스템은 복원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시스템 백업을 도와주어 PC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넓은 Shift키의 한국형 키보드
한국형 키보드의 넓은 Shift 키를 적용하여 인터넷 검색이나 문서 작업 시 오타율을 최소화하고, 쫀득한 손맛의 키감으로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피로함을 줄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 강화
무게 약 1.26kg의 작고 가벼운 휴대성
무게 약 1.26kg*(6셀 배터리 기준)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또한 26.4cm(10.1 inch) LCD의 컴팩트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카페, 도서관, 지하철 등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사용가능한 Long-Lift 배터리
간단한 작업 시 최적의 사용 시간을 제공해 드리는 표준형(6셀)배터리로 영화 감상 시 최대 약 4시간 동안 즐길 수 있어 어탭터 없이 배터리 만으로도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달콤한 XNOTE MINI 아이스크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최근 작성 트랙백
프로필
공지사항
글 보관함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