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할인 사이트 정리 - 티켓몬스터, 할인의 추억 외
요즘 제 값으로 물건 값이나 서비스료 지불한다면, 바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정보를 찾다보면, 정상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다양합니다.
'반값 쿠폰' 내지 '반값 할인'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위 '소셜커머스'라는 신개념을 사업화하는 전략입니다.
소비자는 저렴한 금액으로 가치를 누리고,
공급업자는 입소문을 통한 광고효과를 올리고,
서비스 업자는 수수료를 챙길 수 있는,
3자 모두 '윈-윈-윈'될 수 있는 개념 입니다.

새로운 파이를 발굴한 안목이 대단합니다. 최초에 누가 어떤 업체가 이런 신사업을 구상했는지는 모르지만 거간(居間)의 역할 중 장점을 잘 활용한 사업 아이템입니다.


암튼 소비자의 입장에서 반값 할인 업체 리스트를 정리 했습니다.

반값 할인 업체 리스트


상기 사이트를 대충 둘러 본 결과, 디자인 보다는 내용과 지방 거주자로서 좀더 애착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할인의 추억'과 '티켓몬스터' 입니다.

'할인의 추억'의 경우, 아마도 사업 시작 자체를 '대구'를 중심으로 진행했는 모양입니다. 솔직히 서울이나 수도 인근을 제외하면 소비자가 혜택을 제대로 받기 어려운 실정이니, 지방업체에 더 호감이 가는 것은 당연지사 일 겁니다.
할인의 추억

할인의 추억에서 진행 대구 반값 할인 행사


현지 사업 확장으로 서울 지역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울산과 부산에도 서비스 지역으로 확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는 '티켓몬스터' 입니다. 이 곳 역시 지방 거주자(현재로는 부산)에 대한 갈망을 어느 정도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소셜쇼핑 업체가 우후죽순 처럼 난립하는 가운데(검색 엔진을 통해 접속한 일부 반값 할인 사이트는 운영 중단 된 경우도 있음) 어쩔 수 없이 먹튀 사이트가 될 수 밖에 없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따라서 수 많은 할인 업체 가운데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아 이용하는게 소비자 입장에서는 당연한 일 입니다. 이런 점에서 해외 투자까지 얻어낸 '티켓몬스터'가 단연 돋보입니다.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에서 진행한 부산 반값 할인 행사


반값 할인 업체 트위터 주소




많은 반값 할인 사이트를 일일이 뒤지는 수고를 들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업 영역의 한계가 없는 듯 합니다.

반값 할인 정보 정리 사이트
가장 알찬 내용과 신뢰를 주는 곳은 '다원데이' 입니다. 불만Z제로 코너와 쿠폰직거래 코너도 있습니다.

신고
4  Comments,   2  Trackbacks
댓글 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