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뒤죽박죽 얼씨구 좋구나

'효리와 함께 가위바위보!' 인터파크 이벤트

지난 번에 실시된 '지옥보다 헤븐'이라는 이벤트에서 얻은 포인트를 이용하여 유치원 다니는 아들의 국어, 수학, 영어 학습지를 구매했습니다.
8권 구매하는 데 실제 지급된 금액은 단돈 6천원 정도 였습니다.
원래 정상가 데로 구매하자면 2만 4천원 정도 인데 말 입니다.

'지옥보다 헤븐' 이벤트 종료 후 다시 인터파크에서는 '효리와 함께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기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는 20일까지 자사 회원이면 누구나 100% 당첨되는 '효리와 함께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효리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10만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쇼(40만명), I-Point 최대 5000P(100만명)등 총 150만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고객이 이길 때까지 도전할 수 있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아무 조건 없이 매일매일 참여 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의 '무료반품·교환 Yeah!' CF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쏘울 2대와 I-Point 최대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1회 등록 시 아이포인트 1000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준다. 최대 5번까지 등록 가능해 총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천국의 서비스 1탄' 광고 컨셉의 ‘무조건 무료 반품, 교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반품, 교환 쿠폰을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