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환 장관이 천정배 의원에게 "미친 놈"이라....국민 모두가 미친 놈이란 말인가!

유명환 장관이 한미FTA 동의안 처리를 위한 국회 외교통상통일위원회 모임에서 천정배 의원에게 미친 놈이라고 발언했단다.

유명환 외교통상부 장관이 국회 상임위원회 회의실에서 야당 의원을 비난하는 욕설과 함께 국회를 부정하는 발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유 장관은 지난 22일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 동의안을 처리하기 위해 열린 국회 외교통상통일위원회에 김종훈 통상교섭본부장 등과 함께 참석했다. 비준 동의안의 상정을 막기 위해 참석한 천정배 민주당 의원 등 야당 의원들이 박진 외통위원장 자리를 둘러싸고 여당 의원들과 말싸움을 벌일 때였다. 

김 본부장이 국무위원석에 앉아 있던 유 장관에게 
“저기 천정배 왔다” 고 하자, 

유 장관은 
“여기 왜 들어왔어. 미친놈이라고 했다. 그는 이어 
저게…
라면서 천 의원을 폄하하는 말을 몇 마디 더 했지만, 시끄러운 소리에 묻혔다...


=> 유명환 장관이 한미FTA 동의안 처리를 위한 국회 외교통상통일위원회 모임에서 천정배 의원에게 미친 놈이라고 발언했단다. 누가 미친 놈인지 모르겠다. 국민이 뽑은 의원을 보고 미친 놈이라면, 국민이 미친 놈을 의원으로 잘못 뽑았다는 이야기인데....    이명박이 좀 감싸주니깐 기고만장 하는군




유 장관은 이날 오후 외교부 기자실을 찾아 “본의가 아니었다”며 공개 사과했다. 유 장관은 “(욕설은) 마이크가 켜져 있는 줄 모르고 혼잣말로 한 것이며 국회의원에게 그런 말을 할 의사가 없었다. 천 의원한테 정식으로 사과하려고 한다. ‘이거 기본적으로 없애버려야 해’라는 발언은 몸싸움을 없애야 되는 것 아니냐는 뜻이었다”고 해명했다.
 
=> 본의가 이니었다고 한다....그럼 본의가 뭔가....
마이크가 켜져 있을 때 이야기하는 것만 본의냐? 유 장관은 가족들과 대화할 때 본의를 전달하고자 한다면 마이크를 켜 놓고 이야기 하겠네.ㅋㅋㅋㅋ 
앞으로 마이크 쇼핑몰이나 해 볼까.....
기본적으로 없애버려야 될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원문 보기 - 한겨레신문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최근 작성 트랙백
프로필
공지사항
글 보관함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